Shader/Shader - SurfaceShader

기본

소나무꼴 2020. 2. 28. 12:49

1. Propertes

			_float ("float", Float) = 0
			_int ("int", int) = 0
			_color ("color", Color) = (1, 1, 0, 0)
			_vector("vector", Vector) = (1, 1, 1, 1)
			_2d("2D", 2D) = "whilt"{}
			_rect("rect", Rect) = "rect"{}
			_cube("cube", Cube) = "cube"{}
			_3D("3D", 3D) = "3d"{}

 

2. 각 변수들의 크기 

float > half > fixed


3. 색상관련 변수

o.Albedo = float3(1, 0, 0); // 조명에 영향을 받는 변수

oo.Emission = float3(1, 0, 0); // 조명에 영향 받지 않는 변수

 

4. 시간 변수

float4 _Time (x=t/20, y=t, z=t*2, z=t*3)

float4 _SomTime (x=t/8, y=t/4, z=t/2, t)

float _CosTime  (x=t/8, y=t/4, z=t/2, t)

float4 unity_DeltaTime (x=dt, 1/dt, smoothDt, 1/smoothDT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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