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Propertes
_float ("float", Float) = 0
_int ("int", int) = 0
_color ("color", Color) = (1, 1, 0, 0)
_vector("vector", Vector) = (1, 1, 1, 1)
_2d("2D", 2D) = "whilt"{}
_rect("rect", Rect) = "rect"{}
_cube("cube", Cube) = "cube"{}
_3D("3D", 3D) = "3d"{}
2. 각 변수들의 크기
float > half > fixed
3. 색상관련 변수
o.Albedo = float3(1, 0, 0); // 조명에 영향을 받는 변수
oo.Emission = float3(1, 0, 0); // 조명에 영향 받지 않는 변수
4. 시간 변수
float4 _Time (x=t/20, y=t, z=t*2, z=t*3)
float4 _SomTime (x=t/8, y=t/4, z=t/2, t)
float _CosTime (x=t/8, y=t/4, z=t/2, t)
float4 unity_DeltaTime (x=dt, 1/dt, smoothDt, 1/smoothDT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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