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tton _btn;
void OnStart()
{
_btn = GetComponent<Button>();
// 방법 1
SetClick(delegate() { OnClickSelectCard(0); });
// 방법 2
_btn.onClick.AddListener(delegate ()
{
OnClickSelectCard(0);
}
);
}
public void SetClick(UnityEngine.Events.UnityAction call)
{
_btn.onClick.RemoveAllListeners();
_btn.onClick.AddListener(call);
}
public void OnClickSelectCard(int i)
{
}
'Unity > 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 (1) | 2021.08.04 |
---|---|
텍스트 배경크기조절. ContentSizeFitter (0) | 2021.08.04 |
글자수에 따라 배경의 크기가 자동으로 커지는 효과 (0) | 2020.08.11 |
팁 정리 (0) | 2019.10.30 |
게임 해상도 대응하는 기본 옵션 (0) | 2019.10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