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I

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

소나무꼴 2021. 8. 4. 18:35

public static Bounds 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(Transform root, Transform child)

public static Bounds 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(Transform child)

 

결론은 어렵다..

 

root가 없으면 는 스크린크기를 기준으로 값이 오는거 같다.

 

결과는 child의 하위 오브젝트 까지 Bounds 를 검색한 결과가 나온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if(Input.GetKeyUp(KeyCode.A))
        {
            var b = RectTransformUtility.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(root, a1);
            Debug.LogWarning($" {b.min} {b.max} / {b} ");

            b = RectTransformUtility.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(root, a2);
            Debug.LogWarning($" {b.min} {b.max} / {b} ");

            b = RectTransformUtility.CalculateRelativeRectTransformBounds(a1, a2);
            Debug.LogWarning($" {b.min} {b.max} / {b} ");
        }

    }

 

 

 (-50.0, -150.0, 0.0) (50.0, 50.0, 0.0) / Center: (0.0, -50.0, 0.0), Extents: (50.0, 100.0, 0.0) 

 (-50.0, -150.0, 0.0) (50.0, -50.0, 0.0) / Center: (0.0, -100.0, 0.0), Extents: (50.0, 50.0, 0.0) 

 (-50.0, -200.0, 0.0) (50.0, -100.0, 0.0) / Center: (0.0, -150.0, 0.0), Extents: (50.0, 50.0, 0.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