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lic UICharRoom : MonoBehaviour, IPointerClickHandler
{
public void OnPointerClick(PointerEventData eventData)
{
}
}
OnPointerClick 이 호출이 안되는 경우
1. 오브젝트가 2D 라면 카메라에 Physice 2D Raychaster, 3D 라면 카메라에 Physice Raychaster
2. Physice 2D Raychaster, Physice Raychaster에서 Event Mask 가 해당 오프젝트의 Layer 를 포함하는지 확인.
3. EventSystem 이 있나 확인. 없으면 추가.
4. BoxCollider 혹은 BoxCollider2D가 있어야 한다. Size를 확인해자.
OnPointerClick 만 오고 UI이벤트를 무시 하는 경우
OnPointerClick가 있는 오브젝트이 SortLayer 과 UICanvas 의 SortLayer 가 동일할 경우 발생했다.
UICanvas 의 SortLayer 를 좀더 높게 하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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