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I ToolKit

C#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UI 구조화

소나무꼴 2025. 5. 11. 22:41

버튼

var newButton = new Button("Click me!");
rootVisualElement.Add(newButton);

 

제어값 변경

// Create a toggle and register callback
m_MyToggle = new Toggle("Test Toggle") { name = "My Toggle" };
rootVisualElement.Add(m_MyToggle);

// Create button to flip the toggle's value
Button button01 = new Button() { text = "Toggle" };
button01.clicked += () =>
{
    m_MyToggle.value = !m_MyToggle.value;
};
rootVisualElement.Add(button01);

 

콜백등록

// Create a toggle and register callback
m_MyToggle = new Toggle("Test Toggle") { name = "My Toggle" };
m_MyToggle.RegisterValueChangedCallback((evt) => { Debug.Log("Change Event received"); });
rootVisualElement.Add(m_MyToggle);

 

컨트롤의 읽기 전용 자식의 속성에 액세스

var scrollView = listView.Q<ScrollView>();
scrollView.mouseWheelScrollSize = 55;

제어 상태 관리

// Create a toggle.
Toggle myToggle = new Toggle("A Toggle");

// Create a button to disable the toggle.
Button button01 = new Button();
button01.text = "Button01";
button01.RegisterCallback<ClickEvent>(evt =>
{
    myToggle.SetEnabled(false);
});

'Unity > UI ToolK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Query로 시각적 요소 찾기  (0) 2025.05.11
UXML 및 USS C# 스크립트 로드 방법  (0) 2025.05.11
순서변경  (0) 2025.05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