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developers.facebook.com/docs/ios/getting-started/advanced#sim_build
Unity 에서 옵션에 시뮬레이터 SDK를 선택하고 빌드
빌드 후 Xcode 로 열어서 시뮬레이터 설정시 실행
시뮬레이터로 실행후 빌드된 데이터가 뽑혀 나온다.
시뮬레이터로 실행후 빌드된 곳을 찾지 못하면
xcode / Preferences / Locations / Derived Data 로 확인
뽑혀진 파일에 위 페이스북 링크데로 하면 됨
이때 위 링크에 적혀 있드시 Command-line App Launcher for Simulator.이 없다면 설치 해야 한다.
설치를 위해 npm 이 필요
app 파일 뽑힌후 테스트 방법
$ ios-sim showdevicetypes 으로 디바이스id를 얻은후
$ ios-sim launch <appid.app> --devicetypeid <deviceID>
이때 경로는 Derived Data/생성된 폴더/build/products/ReleaseForRunning-iphonesimulator 에 .app 가 있다
이때 텍스쳐압축은 왠만하면 auto 혹은 PVRTC로 해두자. ASTC로 하면 에러나는 현상 발생
'개발 기타 > I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os-sim showdevicetypes 에러 (0) | 2021.04.27 |
---|---|
ios Appsflyer와 facebook 충돌 버그 (0) | 2021.04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