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최적화

싱글 패스 인스턴스화 렌더링

소나무꼴 2022. 1. 21. 14:22

싱글 패스 인스턴스화 렌더링

 

 
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19.4/Manual/SinglePassInstancing.html

 

싱글 패스 인스턴스화 렌더링 - Unity 매뉴얼

Single Pass Instanced 렌더링(’스테레오 인스턴싱’이라고도 불림)을 사용하면 GPU가 단일 렌더 패스를 수행하여 각 드로우 콜을 인스턴스화된 드로우 콜로 교체합니다. 이렇게 하면 두 드로우 콜 간

docs.unity3d.com

 

 

 

  • Multiview 확장자를 지원하는 Android 기기

'Unity > 최적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버스트 컴파일러로 모바일 성능 강화 링크저장.  (0) 2022.02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