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코기엔진

BrobroLevel.

소나무꼴 2021. 12. 14. 15:55

 

사용된 클래스

 

LevelManager : 플레이어를 생성하고, 체크포인트를 처리하고, 다시 생성

CheckPoint : 캐릭터가 죽으면 부활하는 위치. 클래스.

Ladder : 사다리. 캐릭터와 충돌하면 사다리의 Collider2d 값을 캐릭터에 넘겨 주더라.

RandomSprite : 배경타일에 쓰는 클래스. 지정된 Sprite를 랜덤하게 출력. (유니티 타일 기능으로 대체가능)

Health : 체력 클래스. Collider2d와 같이 사용됨. 데미지 피드백 설정가능. 데미지 맞을때 색상변경. 등등 많은 기능.

FinishLevel : 이 클래스를 트리거에 추가하면 플레이어가 다음 레벨로 이동

MMFPSCounter : 프레임 출력

MMFadeEvent  : FadeIn FadeOut 연출

 

 

 

 

몬스터 1개에 붙어 있던 클래스들

Corgi Controller : 캐릭터의 중력과 충돌을 처리하는 캐릭터 컨트롤러

DamageOnTouch : 개체에 추가하면 충돌하는 개체에 손상

Auto Respawn : 개체에 추가하면 플레이어가 부활할 때 자동으로 다시 활성화되어 부활

Character  : 이 클래스는 캐릭터  CorgiController 구성 요소를 조종합니다 . 여기에서 점프, 돌진, 쏘기 등과 같은 캐릭터의 모든 게임 규칙을 구현합니다

CharacterHorizontalMovement : 수평 이동(걷기, 잠재적으로 달리기, 크롤링 등)을 처리

CharacterHandleWeapon : 현재 무기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터 

AIWalk : CorgiController2D에 추가하면 걷다가 벽에 부딪히면 뒤로 돌아가고 요청하면 구멍을 피하려고 합니다.

AIShootOnSight : CorgiController2D에 추가하면 플레이어를 보는 즉시 죽이려고 합니다.

MMPoolableObject : objectPooler에서 풀링할 것으로 예상되는 개체에 이 클래스를 추가

 

플레이어

Corgi Controller 

CharacterLevelBounds : 이 클래스는 플레이어가 레벨 경계에 도달했을 때 발생하는 일을 처리합니다. 각 경계(위, 아래, 왼쪽, 오른쪽)에 대해 플레이어가 사망할지, 이동이 제한되는지, 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지 여부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

Character

Health

CharatterHandleWeapon

 

무기

WeaponAim : 무기

ProjectileWeapon : 플라스마 건 또는 로켓 발사기를 통해 산탄총에서 기관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발사체 무기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별히 목표로 하는 무기 클래스

MMSimpleObjectPooler : 단일 유형의 객체를 출력하는 단순 객체 풀

 

발사체

Projectile : 일반적으로 ProjectileWeapon에 의해 생성되는 발사체의 동작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

DamageOnTouch : 이 구성 요소를 개체에 추가하면 충돌하는 개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. 

Health : 이 클래스는 개체의 상태를 관리하고, 잠재적인 건강 막대를 조종하고, 손상을 입었을 때 발생하는 일과 개체가 죽을 때 발생하는 일을 처리

 

코인

Coin

AutoRsspawn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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