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렉토리 추출
string strDirectory = Path . GetDirectoryName(p_rFileName);
폴더가 있나 검사해서 생성
if ( !System . IO. Directory .Exists( gTriggerAssetsPaht))
{
System . IO. Directory .CreateDirectory( gTriggerAssetsPaht);
}
파일 목록 가져오기
string path = "Assets/Resources/Vehicles";
// make file path
DirectoryInfo dir = new DirectoryInfo( path );
FileInfo[] info = dir.GetFiles("*.prefab");
//info.Select(f => f.FullName).ToArray();
foreach (FileInfo f in info)
{
Debug.Log(f.ToString());
//GUI.Button(new Rect(300, 500, 50, 20), (string)f);
// make file list
// 요기에서 나온 파일 네임을 리스로 만들어서 넣으면됨
}
파일명만 추출
Path.GetFileNameWithoutExtension
파일명 확장자 추출
Path.GetFileName
파일의 확장자
Path.GetExtension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sync 및 await를 사용한 비동기 프로그래밍 - 4 ( Task.WhenAny ) (0) | 2019.09.11 |
---|---|
async 및 await를 사용한 비동기 프로그래밍 - 3(일정 기간 이후 비동기 작업 취소) (0) | 2019.09.11 |
async 및 await를 사용한 비동기 프로그래밍 - 2 (0) | 2019.09.11 |
async 및 await를 사용한 비동기 프로그래밍 - 1 (0) | 2019.09.10 |
Async Task (0) | 2019.09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