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HelpURL("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ScriptReference/AddComponentMenu.html")]
[AddComponentMenu("Test/AddComponentMenu_")]
// Component 메뉴에 추가
[DisallowMultipleComponent]
// 동일한 컴퍼넌트가 등록 안되게 한다.
[ExecuteAlways]
// 에디트 모드 혹은 플레이 모드일때 무언가 하기 위한.
[RequireComponent(typeof(Rigidbody))]
// 컴퍼넌트 추가시 특정 컴퍼넌트를 같이 추가
[SelectionBase]
// 하위 오브젝트가 선택 되어도 이 컴퍼넌트 오브젝트가 선택
[SharedBetweenAnimatorsAttribute]
// : StateMachineBehaviour 애니에 설정가능한 기능
[System.Serializable]
// Attributes 에 포함되지 않지만. 클래스 구조체를 인스펙터 창에 나오게 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