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lbedo - 조명 연산을 추가로 받음
Emission - 순수한 색상만 출력
Cull Back | Front | Off다각형의 어떤 면이 그려지지 않을 지를 조절합니다.
Back 앞면 (기본 설정). Front 뒷면 Off 모두 출력
ZWrite
ZWrite On | Off
ZTest
ZTest Less | Greater | LEqual | GEqual | Equal | NotEqual | Always
Offset
Offset Factor, Units
LightMode 태그
Always - 언제나 렌더링. 조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Forwardbase - 포워드 베이스 렌더링. ambient, main directional light, vertex/SH lights and lightmap 등이 적용됩니다.
ForwardAdd - 포워드 베이스 렌더링. additive per-pixel lights 가 하나의 패스당 적용 됩니다.
Deferred - 디퍼드 렌더링. G-Buffer 를 사용 합니다.
ShadowCaster - shadowmap 또는 depth texture 로 개체의 깊이를 랜더링 합니다.
struct SurfaceOutput
{
fixed3 Albedo; // diffuse color
fixed3 Normal; // tangent space normal, if written
fixed3 Emission;
half Specular; // specular power in 0..1 range
fixed Gloss; // specular intensity
fixed Alpha; // alpha for transparencies
}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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