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der/Shader - SurfaceShader

18-4 풀흔들기

소나무꼴 2020. 4. 22. 23:49
Shader "Custom/18-4"
{
	Properties
	{
		_Color("Main Color", Color) =(1,1,1,1)
		_MainTex("Texture", 2D) = "white" {}		
		_Cutoff("Cutoff", float) = 0.5
		_Move("Move", Range(0, 0.5)) = 0.1
		_Timeing("Timeing", Range(0, 5)) = 1
	}
	SubShader
	{
		Tags { "RenderType" = "Transparent" "Queue" = "AlphaTest"}		
		CGPROGRAM
		#pragma surface surf Lambert alphatest:_Cutoff vertex:vert addshadow

		sampler2D _MainTex;
		float _Move;
		float _Timeing;

		struct Input
		{
			float2 uv_MainTex;
		};
		void vert(inout appdata_full v)
		{
			v.vertex.y += sin(_Time.y * _Timeing)*_Move*v.color.r;//버텍스 칼라중 R 칼라를 사용해 흔들리는 버텍스를 선택
		}
		void surf(Input IN, inout SurfaceOutput o)
		{
			fixed4 c = tex2D(_MainTex, IN.uv_MainTex);
			o.Albedo = c.rgb;
			o.Alpha = c.a;
		}		
		
		ENDCG
	}
	FallBack "Diffuse"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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