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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5-2

소나무꼴 2020. 4. 6. 23:45
Shader "Custom/14-5-1"
{
    Properties
    {
        _MainTex ("Albedo (RGB)", 2D) = "white" {}
    }
    SubShader
    {
        Tags { "RenderType"="Opaque" }
        LOD 200

		cull back
		// 2 pass
		CGPROGRAM
		#pragma surface surf Toon
		#pragma target 3.0

		sampler2D _MainTex;

		struct Input
		{
			float2 uv_MainTex;
		};

		UNITY_INSTANCING_BUFFER_START(Props)
		UNITY_INSTANCING_BUFFER_END(Props)

		void surf(Input IN, inout SurfaceOutput o)
		{
			fixed4 c = tex2D(_MainTex, IN.uv_MainTex);
			o.Albedo = c.rgb;
			o.Alpha = c.a;
		}

		float4 LightingToon(SurfaceOutput s, float3 lightDir, float3 viewDir, float atten)
		{
			float ndotl = dot(s.Normal, -viewDir);
            ndotl = ndotl * 5;
			ndotl = ceil(ndotl) / 5;
			return ndotl;
		}

		ENDCG
    }
    FallBack "Diffuse"
}

//appdata_base: 포지션, 노멀, 하나의 텍스처 좌표
//appdata_tan : 포지션, 탄젠트, 노멀, 하나의 텍스처 좌표
//appdata_full : 포지션, 탄젠트, 노멀, 네 개의 텍스처 좌표, 컬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