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I ToolKit
C#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UI 구조화
소나무꼴
2025. 5. 11. 22:41
버튼
var newButton = new Button("Click me!");
rootVisualElement.Add(newButton);
제어값 변경
// Create a toggle and register callback
m_MyToggle = new Toggle("Test Toggle") { name = "My Toggle" };
rootVisualElement.Add(m_MyToggle);
// Create button to flip the toggle's value
Button button01 = new Button() { text = "Toggle" };
button01.clicked += () =>
{
m_MyToggle.value = !m_MyToggle.value;
};
rootVisualElement.Add(button01);
콜백등록
// Create a toggle and register callback
m_MyToggle = new Toggle("Test Toggle") { name = "My Toggle" };
m_MyToggle.RegisterValueChangedCallback((evt) => { Debug.Log("Change Event received"); });
rootVisualElement.Add(m_MyToggle);
컨트롤의 읽기 전용 자식의 속성에 액세스
var scrollView = listView.Q<ScrollView>();
scrollView.mouseWheelScrollSize = 55;
제어 상태 관리
// Create a toggle.
Toggle myToggle = new Toggle("A Toggle");
// Create a button to disable the toggle.
Button button01 = new Button();
button01.text = "Button01";
button01.RegisterCallback<ClickEvent>(evt =>
{
myToggle.SetEnabled(false);
});